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혐오표현 콘텐츠 이용 경험과 규제인식이 이용과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hyeonju
- 2021년 4월 6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14일
서비스경영학회지(KCI 등재)
제22권 제1호 2021년 03월
공동저자/김유석(오픈루트 디지털가치실장)
교신저자/김용희(숭실대학교 경영학과 조교수, 오픈루트 지속가능경영실 자문위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혐오표현 콘텐츠 이용 경험과 규제인식이 이용과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experience of hate speech and the perception of regulations on the willingness to use online video services)



![[기고 칼럼] 유료방송 시장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콘텐츠 거래 질서 확립방안](https://static.wixstatic.com/media/11062b_85c104559ef94831b9ab9f540dfc0a36~mv2.jpeg/v1/fill/w_980,h_653,al_c,q_85,usm_0.66_1.00_0.01,enc_avif,quality_auto/11062b_85c104559ef94831b9ab9f540dfc0a36~mv2.jpeg)

.png)
댓글